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Story

AGFA APX100 주문..

by PaloAltoDarkRooM 2007. 5. 22.
필름 유져에게 가장 큰 어려움이 있다면
잘 쓰던 필름이 단종되어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코닥이나 일포드 필름은 단종이 되지 않아 별문제가 없으나
아그파 필름은 지난 2005년에 파산이 되어
지금은 구하기 힘든 필름이 되어 가고 있네요.
아직까지는 재고가 남아있는 곳이 있어
이번에 APX100 24장 짜리를 200통 주문했습니다.

좀 많은 양이지만 더이상 구입을 미루면
구할수 없을것 같아 여유있게 주문을 했습니다.
아쉬운건 벌써 중형 사이즈는 파는곳이 없네요.
이건 eBay에서 구입을 할까 합니다.

아마도 올해가 지나면 APX 필름은 영영 구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빨리 구입하세요. ^^


제가 주문한 곳은
www.ultrafineonline.com
으로 APX 100 24장이 $1.99입니다.








댓글